요통을 멈출 수 있는 방법

요통을 멈출 수 있는 방법

요통을 멈출 수 있는 방법

전세계적으로 허리 통증은 매일 수백만 명을 괴롭힌다.

요통은 항상 치료하기 가장 쉬운 질환은 아니며, 일상 생활을 상당히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

다행히도 요통에 효과적인 치료법이 많이 있다.

다음 단락은 요통을 줄이는 당신의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많은 아이디어를 포함하고 있다.

당신의 요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단단한 매트리스를 찾아라.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등받이가 잘 지지되지 않기 때문에 선택사항이 되어서는 안 된다.

올바른 견고함을 가진 매트리스는 버팀대를 주겠지만, 너무 단단해서 허리도 아프지 않게 한다.

매트리스를 고를 때는 천천히 시간을 들여서 당신에게 가장 좋은 매트리스를 사도록 하라.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여러 상점에 가서 많은 모델들을 깔고 누워라.

허리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판단하고 더 이상 부상을 입지 않으려면 통증이 시작된 후 며칠간 쉬어야 한다.

그때 통증이 가라앉으면 경미한 부상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만약 통증이 아직 남아 있거나 통증이 증가했다면, 이 고통의 근원을 알아내기 위해 전문 척추지압사나 의사를 찾는 것이 매우 바람직할 것이다.

2, 3일 이상 쉬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추가적인 근육 위축이 일어나도록 허용함으로써 결국 문제를 악화시킬 수도 있다.

몸의 같은 근육을 지속적으로 강조하지 않도록 하라.

집에서든 직장에서든 반복 동작은 장시간 동안 피해야 한다.

발에서 발까지 체중을 옮기고, 자주 돌아다녀야 한다.

요통 예방책으로 앉으면서 항상 좋은 자세를 취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격렬한 신체 활동이 허리 부상의 유일한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장시간 앉아 있는 자세가 좋지 않으면 등 근육에 누적된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허리 부상이 자주 생긴다면 통증을 느끼기 전에 정기적으로 척추지압사를 방문하십시오.

이러한 정기적인 지압사 방문은 종종 작은 허리 문제를 작게 유지하거나 함께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유일한 것이다.

책상에 앉아서 몇 시간을 보낼 때 등을 보호하는 것은 간단하다.

그냥 좀 쉬면서 걸어 다녀.

일어서서 다리, 몸을 일정한 간격으로 스트레칭하는 것도 등 근육을 펴는 데 도움이 되고, 이는 누적된 압박 문제와 관련된 요통과 부상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허리 통증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그것을 더 복잡하게 만들 뿐이다.

여러분이 이미 느끼는 불편함을 악화시키지 않도록, 그리고 근육 경련을 예방하기 위해서입니다.

휴식을 취하고 상처 난 부위에 습한 열을 가하여 허리의 통증을 완화하십시오.

허리가 아프지 않도록 해라.

네가 원하는 대로 네 삶을 살 수 있도록 네 고통을 더 감당할 수 있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해라.

이 글을 읽었으니, 자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충고를 받아들여 생활에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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