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싶으십니까? 계속 읽기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싶으십니까? 계속 읽기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싶으십니까? 계속 읽기

현재 사회는 기억 상실을 비극적이고 우울한 것으로 묘사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꼭 이래야 하는 것은 아니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다양한 치료 방법이 있다.

일반적인 인내심과 연구로 기억력 감퇴를 극복하는 데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단순하지만 도움이 되는 기억 전략은 그것들을 적어두는 것이다.

생각을 적는 행위는 뇌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키고 기억의 형성을 자극한다.

목록이나 일기를 보관해 두면 사물을 얼마나 잘 회상할 수 있는가에 현저한 향상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기억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집 주변에 메모를 남겨야 한다고 해서 당황하지 마라.

컴퓨터 모니터 가장자리나 화장실 거울과 같이 낮에 자주 보는 곳에 부착하십시오.

이 노트들은 중요한 것들을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메모리 게임은 당신의 기억을 연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게임은 재미있기도 하고 기억력에도 좋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들은 집중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부가적인 이점도 가지고 있다.

많은 메모리 게임들이 인터넷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당신이 받는 “좋은” 수면의 양을 개선하도록 시도하라.

잠을 좀 자는 것은 단기 기억력과 장기 기억력 모두에 도움이 될 것이다.

피곤하면 기억하기 힘들 거야.

밤에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하고 마음을 쉬게 하라.

사회적 활동을 유지하는 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사회적 상호작용이 당신을 경각심을 갖게 하고 활력을 높인다.

우울하거나 외로울 때, 당신의 마음은 자극이 부족하고 뇌세포는 휴면 상태가 된다.

당신의 마음이 필요한 자극을 받는 것은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안이며, 이것은 당신의 기억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시각화 기법은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도구다.

만약 여러분이 교과서에서 배우고 있는 정보를 기억하고 싶다면, 사진이나 차트를 기억하기 위한 시각적 자극으로 사용하라.

여러분은 또한 이러한 것들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그래프나 차트를 그릴 수도 있다.

도서관에 가서 기억력 향상 분야의 전문가들이 쓴 책을 확인해 보십시오.

임박한 의사들과 뇌 전문가들에 의해 행해진 많은 기억 연구들이 있다.

도서관은 이 책들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단지 마음에 대한 최신 생각을 보기 위해 도서관의 의학부를 뒤져보라.

추억 속에 봉인하는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에 대해 가르치는 것이다.

자녀들의 어린 시절과 관련된 기억과 같은 특별한 기억들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면 기억을 더 오래 간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식으로 마음속으로 이것을 보강할 수 있고, 또 그럴 것이다, 그리고 잊어버리기가 훨씬 더 어렵게 만든다.

자신을 의심하지 않도록 해라.

많은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기억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다.

기억력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할 때 기억을 손상시킬 수 있다.

만약 다른 사람들이 사물을 기억하는 당신의 능력에 의문을 품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능력을 의심하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기억력이 좋다고 믿을 수 있는 것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 기억해야 할 것들을 훨씬 더 잊어버릴 가능성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말아라.

느긋한 마음은 사물을 더 잘 기억한다.

좌절하지 말고 자신에게 기억할 충분한 시간을 주어라.

이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다.

만약 당신이 이 글에서 읽은 팁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기억력 상실을 더 잘 다룰 수 있는 능력과 지식을 가져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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