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서 울리는 소리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이명 팁

귀에서 울리는 소리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이명 팁

귀에서 울리는 소리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이명 팁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갖지 못할 다양한 건강 문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식하기 시작하고 있다.

이명증상은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은 다루지 않아도 되는 증상 중 하나이다.

이명 현상은 주변 환경보다는 귀나 뇌에서 나오는 울림이나 다른 소리를 듣는 것이 특징이다.

취침 시간 동안 양질의 백색 소음 기계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휴식 시간 동안의 배경 소음은 잠을 잘 수 있을 만큼 이명으로부터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다.

그러나 백색소음이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귀의 소리가 더욱 심해진다고 보고하는 사람도 있다.

어떤 것이 당신의 특정한 요구에 가장 적합한지를 실험하고 결정해야 할 것이다.

잠들기 힘들다면 15분 이상 침대에 있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 시간 이후에 잠들기 힘들다면, 대신 다른 일을 하기 위해 당신의 침실을 떠나라.

스트레스 받는 짓은 하지 마라.

대신,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주는 활동을 하라.

잠자는 곳만을 위해 침대를 보존하면, 잠을 자고 싶을 때 짜증나는 뒤척이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명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의료 전문가, 가능하면 의사, 귀를 깨끗하게 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밀랍이 쌓이면 귀의 운하가 막혀 귀 안의 소리가 부풀어 올라 더 크게 커진다.

스트레스는 이명의 입증된 악화가므로, 당신의 삶에서 가능한 한 조직적인 외형을 시도하라.

당신의 삶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노력하고, 당신의 생각과 관심을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사람들과 사물들에 집중시켜라.

이명이란 마치 정신을 잃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다.

잠들기 힘들면 TV를 켜고 잠드는 데 도움이 되는 음악을 들어라.

이명과 그 증상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명상을 사용해 보라.

명상은 신체뿐만 아니라 정신의 이완을 돕는 방법으로 인기가 있다.

더 중요한 것은, 뇌가 이명 증상 이외의 다른 것에 집중하도록 도와준다는 것이다.

이러한 이점들 중 많은 것들이 환자들이 좀 더 효과적으로 휴식을 취하도록 돕고 그들이 편안한 잠을 찾을 수 있도록 초점을 바꾸도록 도울 수 있다.

몇몇 증거는 이명 현상이 염증성 질환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런 말을 들으니, 자신의 증상을 어느 정도 조절하기 위해 항염증 식이요법을 시작하는 것은 대단히 이치에 맞는 말이다.

이 다이어트 계획에는 아마씨 기름, 연어, 그리고 건강에 좋은 과일과 잎이 많은 채소들을 반드시 포함시키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이명 진단을 받은 적이 있다면, 그 또는 그녀와 함께 처음 방문했을 때 의사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명증상은 시중에 유통되는 200여 가지 의약품의 증상에 해당된다.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의 상태를 알려줌으로써, 당신은 그들에게 약을 처방할 때 당신의 이명을 고려할 필요성을 경고하고 있다.

보시다시피 이명 현상은 많은 사람들이 흔히 갖고 있는 문제다.

믿지 않더라도 청력검사를 받는 것은 결코 나쁘지 않다.

이명증은 압도적이 될 수 있지만, 여러분이 그 증상을 완화시키고 심지어 없애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이 있다.

Close